01
개발여견 검토
- 사업전략 · 업무의 범위 및 내용 인식
- 업무대행 계약체결
- 사업전담팀 구성
02
사업환경 조사분석
- 관련법규 검토
- 입지환경 검토
- 정부시책 및 업계동향 분석
03
마케팅 전략수립
- 상품 차별화 전략 및 영업전략 수립
- 광고홍보(이벤트)기획
- 경쟁환경 분석
04
사전마케팅 활동
- 사업체 이미지 설정
- 언론을 통한 이슈화
- 입소문 관리전략의 시행
- 사업대상의 이미지 UP전략의 시행
- D/B의 축적
05
마케팅 활동
- 분양 및 임대
- 판촉활동
- 계약체결
06
마케팅 전략수립
- 계약대금 수납, 입주, 준공 및 정산
- 계약자 민원관리
미래인은 참여하는 모든 사업장을
성공적으로 이끄는 회사입니다.
저희 그룹은 국내 메이저급, 시공사, 신탁사, 시행사와 함께
다수의 사업장을 성공적으로 이끌며
마케팅 및 분양대행 업무를 실행하고 있습니다.
또한 국내 최초 대규모 조직에 의한
*TMGT(Trained Members Gers Members)
마케팅을 시행하면서
분양전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하였습니다.
*TMGT 마케팅이란?
강력하게 해당 상품을 홍보판매하고, 실적별로 단계별 수당을 책정받는 대규모 영업조직 인원의 투입으로 Tele-Marketing을 근간으로 하는 대규모 조직 마케팅
미래인은 참여하는 모든 사업장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회사입니다.
저희 그룹은 국내 메이저급, 시공사, 신탁사, 시행사와 함께 다수의 사업장을 성공적으로
이끌며 마케팅 및 분양대행 업무를 실행하고 있습니다.
또한 국내 최초 대규모 조직에 의한 *TMGT(Trained Members Gers Members)마케팅을 시행하면서
분양전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하였습니다.
*TMGT 마케팅이란?
강력하게 해당 상품을 홍보판매하고, 실적별로 단계별 수당을 책정받는 대규모 영업조직 인원의 투입으로 Tele-Marketing을 근간으로 하는 대규모 조직 마케팅
Total Developer Corporation miraein | COPYRIGHT© 2015 miraein. ALL RIGHTS RESERVED. | designed by tracer |